종료[아행/마이농] 해파리 보드게임 클럽🪼 5회차 (~5월 31일)


c09ae71266394.png



🪼해파리 보드게임 클럽🪼 



당신의 하루가 조금 더 말랑해지기를 바라는,

이곳은 해파리보드게임클럽입니다!


안녕하세요, 아행&마이농입니다 (●'◡'●)

보드게임클럽도 어느새 5회차를 맞이합니다.

작고 소중해요.


이번에는 새로운 시도들을 해보는데요. 보드게임 카페에서 만나기 & 참가비 개시입니다.

해보클의 즐거운 방향성을 위해 5회차부터는 참가비를 받습니다!

다과 또는 입장료 및 앞으로 있을 이벤트 등 프로그램 진행비에 쓰일 예정입니다 :) 


함께해주실 해파리분들을 설레는 마음으로

기다리고 있을게요 (❁´◡`❁)


당신의 하루가 조금 더 말랑해지기를 바라는,

이곳은 해파리보드게임클럽입니다!



🎯 모집인원: 4인

🎯 일자: 2026. 5. 31.(일) 13:00 ~ 16:00

🎯 장소: 제주시청 부근 보드게임 카페 (추후공지)

🎯 준비물: 하고 싶은 보드게임 (없어도 OK)

🎯 참가비: 10,000원 (다과 및 진행비)

 

해보클 단 하나의 약속, “자유“

누군가의 무엇이 아닌

’플레이어‘로서의 ‘나’로 존재해요.

🪼✨🩵✨🪼✨🩵

혹시라도 마음이 먼저 집으로 향한다면

언제든 눈치 보지 말고 자리에서 일어나세요.

둥실둥실, 원하는 만큼 머물다 가세요.

그게 1시간이든 10분이든,

당신이 즐거웠다면 그것으로 충분해요!
 

[신청 방법] 합류하고 싶다면, 지금 바로 하단 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.

c775242c201d0.p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