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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모전[연장/제주특별자치도] 2024 제주국제카지노 정책포럼 숏폼 영상 공모전 (~10월 31일)

주식회사 에프엠씨
2024-10-21
조회수 10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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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공모 주제

  : 제주 카지노의 제주관광진흥기금 기여도와 사용처 홍보 콘텐츠

   공고문과 함께 게시된 안내자료*를 참고하여 제주 카지노의 관광진흥기금 기여도와  사용처를 알릴 수 있는 홍보 영상을 쉽고 재밌는 숏폼 영상 형태로 제작

    *안내자료명 : 제주 카지노의 관광진흥기금 기여도와 사용처.hwp


2. 참가대상 

  :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/ 개인 또는 팀(최대 2명)


3. 접수 및 제출 방법

  : 이메일(jeju.icpf1@gmail.com) 제출


4. 제출 형식

  ① 접수 양식

     【별첨 1】참가 신청서

     【별첨 2】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

     【별첨 3】서약서

  ② 출품작 *아래 제출 기준 준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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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공모 일정

  ① 접수

    - 2024년 10월 31일(목), 18:00까지

  ② 본선 진출작(팀) 발표

    - 2024년 11월 1일(금)

  ③ 온라인 사전 투표

    - 2024년 11월 1일(금) ~ 11월 8일(금), 18:00까지

      포럼 공식 홈페이지(jejuicpf.co.kr)에 본선 진출 공모작 게시 및 투표 실시

  ④ 오프라인 현장 투표

    - 2024년 11월 11일(월),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2층

      포럼 현장 영상 송출 및 현장 투표 실시

  ⑤ 시상

    - 2024년 11월 12일(화) 10시 30분 예정 :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2층

    - 온·오프라인 투표 결과 합산하여 최종 순위 결정

      ** 현장 시상식에 반드시 참석하여야 하며, 시상식 불참 시 수상 대상에서 

         제외 될 수 있음

      ** 상장은 우편발송 및 재발급 절대 불가함


6. 심사 기준 

  : 충실성(30) + 공감도(30) + 완성도(30) + 독창성(10)

   * 온라인 사전 투표 시, 조회수 및 좋아요 수에 따라 가산점 부여


7. 시상 내역 

  : 대상 100만원 / 금상 50만원 / 은상 30만원 / 동상 20만원 / 장려상 10만원

  ** 제주도외 지역 본선 진출팀 대상 항공료 지원(최대 2명)


8. 문의 

  : 제주 국제카지노 정책포럼 사무국 | E-mail: jeju.icpf1@gmail.com    


※ 유의 사항

- 한 팀당 출품작 수는 최대 3점까지이며, 중복수상은 불가

-  1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일 경우 대표자를 정하여 응모하여야 함

-  상장 수여는 공동명의(팀명)로 하며, 상금은 대표자에게 지급됨

- 숏폼 영상이 공모 주제와 적합하지 않거나 영상 수준이 현저히 떨어지는 경우 참가 접수(신청)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 

- 세부 심사기준 및 과정은 공개하지 않음

- 접수된 서류는 제출 이후 반환되지 않으며, 제출 마감일 이후에는 신청서류 및 공모작에 대한 어떠한 사항도 변경이 불가함

- 응모 작품에 들어가는 음원, 이미지, 폰트 등은 순수 창작물이거나 저작권에 문제가 없어야 함

- 디자인 관련 사이트(미리캔버스, 망고보드)를 사용할 경우 각 사이트의 저작권 규정을 확인하고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증빙자료(어플리케이션 및 사이트 저작권 약관, 소유인증 화면 등)를 제출하여야 함

- 신청한 숏폼 영상은 순수 개인 창작물이어야 하며, 참가 신청서 및 증빙서류등의 허위 작성, 대리작 또는 표절ㆍ저작권법 위반 등은 심사에서 제외되며,  수상하였더라도 수상 취소 및 상금 환수 조치 됨

- 숏폼 영상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제3자의 저작권, 초상권 및 명예훼손 등의 모든 민·형사상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

- 수상 작품 중 초상권 침해 가능성이 있는 경우, 출품자는 초상권 동의서를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 시 수상에서 취소/제외됨

- 제출 서류상의 기재 착오나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의 책임임

- 수상작의 저작권은 수상자에게 있으나, 주최 측은 수상작의 저작재산권에 한하여 시상금 지급함으로써 이에 대한 권리를 취득하고, 수상작을 홍보 및 공익적 목적의 범위 안에서 자유롭게 활용(제작, 복제, 배포, 전시 등) 할 수 있음

- 특정 브랜드 등이 직접적으로 노출되거나 연상되는 작품은 심사 시 불리하게 작용되지는 않으나, 시상식 전에 콘텐츠를 일부 수정 요청할 수 있음

- 입상하지 않은 응모작에 대해서는 최종 수상작 공지/발표 후 3개월 이내에 폐기됨